청소년위원회는 신부님의 사목 방침에 따라 아동, 청소년 그리고 청년들을 대상으로 이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, 그분을 본받아 참 인간으로 성장하도록 교육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. 또한 청소년은 우리 교회의 현재이자 미래로서 무한한 잠재력과 희망을 가진 보석 같은 존재임을 알고, 이들이 교회 안과 밖에서 행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려고 노력하며, 다양한 활동 및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.
장애아주일학교 사랑반 교사회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 사회에서 소외되고 어려움에 처해있는 장애우들에게 신앙을 통해 복음화에 기여하고, 교회 내에서 장애인의 주체가 되어 원활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겠습니다.
청년회는 청년회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모집 활동을 하고, 이들이 기존의 청년들과 원활히 화합을 이룰 수 있도록 각종 친교 프로그램을 구상.진행하고자 합니다.
이와 더불어 보좌신부님과 함께 매주 성경교육 및 통독을 진행함으로써 청년들이 말씀 안에서 친교를 이룰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. 이외에도 교구에서 진행하는 피정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참된 신앙인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.